top of page

전자식 유량 제어기 사용


EXAIR EFC


저희는 스마트하고 효율적인 압축 공기 제품의 장점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슈퍼 에어 나이프는 40:1의 비율로 주변 공기를 흡입하므로 적당한 양의 압축 공기로 부품에 대량의 공기를 분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압축 공기를 끄거나 최소한 필요할 때만 켜는 것도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컨베이어를 따라 움직이는 부품을 건조하는 경우 부품 사이에 공기를 끄면 더 많은 압축 공기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필요할 때만 공기를 사용하면 됩니다. 이것이 바로 EXAIR의 전자식 유량 제어기(EFC)의 역할입니다.


당사의 EFC는 필요하지 않을 때 공기 흐름을 차단하여 압축 공기 사용과 관련된 공정을 자동화하는 데 유용합니다. 실제로 포토 센서가 부품을 '감지'할 때만 분사하는 간단한 온/오프 제어 기능뿐만 아니라 지연 온/오프, 깜박임 온/오프, 신호 온/오프 지연, 간격 또는 센서가 부품을 감지하고 타이머 설정에 따라 밸브 개방을 지연시킨 후 1초 동안 분사하는 "원샷" 등 8가지 모드가 제공됩니다. 이 동영상에서 다양한 모드를 시연합니다:




슈퍼 에어 나이프의 일반적인 응용 분야인 냉각, 건조 및 청소와 확실한 시너지 효과를 위해 디럭스 슈퍼 에어 나이프 키트에 EFC를 포함시켰습니다. 그러나 포토 센서의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다른 많은 EXAIR 제품 및 애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라인 백을 생각해보세요. 라인백으로 이송되는 제품이 호퍼에 채워져 있는 경우, EFC의 센서를 사용하여 라인백을 끌 수 있습니다. 또는 센서를 사용하여 호퍼가 거의 비었을 때 이를 감지하고 라인백을 켤 수 있습니다.


고객들은 에어 스프레이 노즐의 흐름을 제어하기 위해 EFC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센서가 코팅할 부품을 감지하면 EFC가 압축 공기 공급을 켜고 에어 스프레이 노즐이 코팅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부품이 코팅되면 EFC는 공기 공급을 차단하여 압축 공기뿐만 아니라 부품 코팅에 사용되는 액체도 절약합니다.


당사의 전자식 유량 제어기는 최대 350scfm의 유량을 수용할 수 있으므로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이 중 하나로 더 많은 풍량을 제어할수록 더 빨리 비용을 절감하고 투자 수익을 더 빨리 얻을 수 있습니다! EFC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논의하고 싶으시면 전화주세요!



(주)파텍코퍼레이션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48 대륭테크노타운 6차 708호

연락처 : 02-2108-5577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Kommentar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