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리케이션 스포트라이트는 고객들이 숨겨진 기술을 '엿볼 수 있는' 훌륭한 자료가 되었습니다. 이번 스포트라이트에서는 공기 증폭기와 셀로판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셀로판 포장재는 제조 공정의 각 단계 사이에 제품을 보호하는 일반적인 중간 공정 방법입니다. 그리고 더 자주 최종 제품을 보호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셀로판지를 뜯으면 정전기가 발생하여 쓰레기통에 쉽게 버릴 수 없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폐기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최근 한 고객이 대형 박스 매장에 납품하기 위해 수천 개의 제품을 개별 셀로판에서 꺼내 대량 포장하는 과정에서 저희에게 연락해 왔습니다. 그 결과 쓰레기통 높이만큼의 쓰레기가 산더미처럼 쌓여 바닥이 온통 엉망이 되었습니다.
저희는 공기 증폭기를 사용하여 포장 개봉 작업장에서 쓰레기 셀로판을 쓰레기통으로 옮기고, 필터가 달린 뚜껑이 있는 쓰레기통에 셀로판을 가두는 방법을 제안했습니다. 저희는 3인치 조절형 공기 증폭기 6043 모델을 선택했습니다. 이 방법을 선택한 이유는 공기 증폭기가 흡입 측에 매우 많은 양의 공기를 흡입하도록 설계되어 있어 작업자가 셀로판을 흡입 지점 근처로 가져가기만 하면 주변 공기와 함께 끌어당겨지기 때문입니다.
스테이션이 어떻게 보일지 모형을 만들어 보세요. 6043에는 배출구에 3인치 ID 호스가 있어 파란색 셀로판을 15피트 (4.5m) 떨어진 쓰레기통으로 이동시킵니다. 녹색의 작업자는 플라스틱을 가까이 가져가기만 하면 나머지는 공기 증폭기가 알아서 처리합니다.
이 애플리케이션과 환기/배기 애플리케이션 외에도 공기 증폭기는 당사의 엔지니어링 에어 나이프 및 에어 노즐과 마찬가지로 블로우 오프, 건조, 청소 및 냉각 애플리케이션에 유용한 솔루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또는 모든 EXAIR 지능형 압축 공기 제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전화로 문의해 주세요.
(주)파텍코퍼레이션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48 대륭테크노타운 6차 708호
연락처 : 02-2108-557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