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측정 렌즈 청소하기!


렌즈 청소

애플리케이션 스포트라이트의 최신 버전에서는 비전 시스템의 렌즈 청소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이 고객은 마지막 단계에서 렌즈로 부품을 통과시키는 회전식 공급 장치를 사용하여 아래 카메라가 불량을 찾아낼 수 있도록 했습니다.


짧은 시간 동안 부품을 통과시키면 렌즈가 다량의 먼지로 덮이기 시작했고, 이로 인해 카메라가 정상 부품을 걸러내지 못해 작동이 중단되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그들은 먼지를 막기 위해 간단한 오픈 튜브를 사용하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오픈 튜브는 산업안전보건법상 안전하지 않고, 압축 공기를 많이 사용하며, 소음도 엄청나게 컸습니다. 하지만 더 큰 문제는 렌즈에 먼지를 붙잡고 있는 전하가 있었기 때문에 이 방법도 효과가 없었다는 것입니다!



렌즈 세척

그래서 저희는 8494-9362, Gen4® 스테이 세트 이온 에어젯™ 키트를 선택했습니다!



이온 에어 젯트

Model 8494-9362 Gen4 Stay Set Ion Air Jet Kit


스테이 세트 호스를 사용하면 렌즈를 청소하기에 가장 적합한 위치로 노즐을 조정할 수 있지만 제품을 바람에 날려 엉망으로 만들지 않습니다.


4세대 이온 에어젯은 EXAIR 에어젯을 개조한 제품입니다. 에어 제트는 엔지니어링된 코안다 프로파일을 따라 고속 공기 흐름을 생성합니다. 이 프로파일은 에어 제트 입구에 저압을 생성하여 주변 공기를 끌어들입니다. 따라서 에어젯의 출력 흐름이 압축 공기보다 주변 공기가 더 많기 때문에 매우 효율적입니다. 또한 엔지니어링된 설계를 통해 최대 15피트(4.5m) 떨어진 목표물까지 이온을 운반하는 층류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렌즈 먼지 제거

이온은 에어젯의 출구에서 이온화 포인트에 의해 생성됩니다. 이 이오나이저는 많은 수의 양이온과 음이온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두 가지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모든 유형의 정전기를 제거할 수 있고, 빠른 감쇠 속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Gen4 이온 에어젯 내부의 이미터 포인트는 깨끗하고 날카롭게 유지하기 위해 교체할 수 있습니다. Gen4 이온 에어젯을 작동하는 것은 Gen4 전원 공급 장치입니다. 이온 발생의 " 동력 " 입니다. EXAIR는 두 가지 유형을 제공합니다. 7960 모델에는 2개의 출력 포트가 있고 7961 모델에는 4개의 출력 포트가 있어 여러 대의 장치를 작동할 수 있습니다. 입력 전압을 115Vac 또는 230Vac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원 공급 장치와 Gen4 이온 에어젯 사이의 고전압 케이블은 절단과 마모를 방지하는 외장 케이블입니다. 접지가 통합되어 있으며 전자기 차폐 처리되어 있습니다. 함께 사용하면 정전기를 빠르게 제거하여 스팟 블로잉과 청소를 할 수 있는 작고 강력한 장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정전기 제거 장치

전반적으로 Gen4 이온 에어젯의 작동 방식은 Gen4 이온 에어건과 비슷하지만, 이온 에어젯은 주로 '핸즈프리' 작업에 사용됩니다. 소량의 압축 공기로 작은 표면과 영역에 이온을 "분사"할 수 있습니다. 매우 조용하며 막다른 압력 및 소음 허용치에 대한 OSHA 요건을 충족합니다. 조절기를 사용하여 미풍에서 강풍까지 유량을 조절할 수 있어 매우 쉽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온화 포인트의 설계는 충격이 없고 방사성 물질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 컴팩트하고 저렴한 장치는 정전기를 중화하고 3차원 부품, 스크린 인쇄, 유리 렌즈, 수축 밴드 등을 청소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전기는 공정 문제를 일으키고 생산성을 떨어뜨리며 비용을 발생시킵니다. EXAIR는 여러분을 도울 수 있는 다양한 정전기 제거기 라인을 제조합니다. 작은 부품을 불어내고 청소하기 위해 작고 저렴한 이온화 장치가 필요하다면 Gen4 이온 에어젯이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정전기를 제거하는 데 가장 적합한 패키지를 확인하려면 EXAIR의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에게 문의하세요.



(주)파텍코퍼레이션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48 대륭테크노타운 6차 708호

연락처 : 02-2108-5577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