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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위험 퍼지 캐비닛 쿨러가 하루를 절약합니다 !!!


분체 혼합 판넬 냉각

소비자용 분말 혼합물을 생산하는 한 제조업체가 전기 패널 냉각을 위해 EXAIR에 문의했습니다. 그들은 서로 다른 분말을 혼합할 수 있는 두 대의 대형 믹서를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한 대의 믹서는 총 중량 2,200파운드에서 4,400파운드(1,000kg에서 2,000kg)의 분말을 넣을 수 있었습니다. 두 번째 믹서는 220파운드에서 2,200파운드(100kg에서 1000Kg) 사이였습니다. 파우더를 혼합하는 작업은 먼지가 매우 많은 환경이었습니다. 한 가지 잠재적인 문제는 VFD(가변 주파수 드라이브)의 과열 오류였습니다. VFD는 패들을 작동하는 모터의 속도를 제어합니다. 이 업계에서는 생산량이 매우 방대하기 때문에 과열로 인한 결함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고 싶었습니다.



방폭 판넬 냉각

대화를 나누면서 그들은 EXAIR 캐비닛 쿨러에 관심을 보였습니다. 저는 캐비닛 쿨러의 정확한 크기를 측정하기 위해 일반적인 질문을 했습니다. 이 전기 패널의 경우 내부를 식히기 위해 패널 팬을 사용했습니다. 패널 팬의 몇 가지 문제점은 내부를 식히기 위해 따뜻한 주변 공기를 끌어들인다는 것입니다. 여름철 기온이 높을 때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한 팬은 캐비닛 내부로 유입되는 외부의 먼지를 제거하기 위해 필터가 필요합니다. 공장의 환경이 더러웠고 가루가 필터를 막을 수 있었습니다. 이 상태는 팬 냉각의 효과를 떨어뜨리고 여전히 먼지가 전기 패널에 들어갈 수 있게 했습니다. 그 결과 이러한 조건에서는 VFD가 제대로 작동할 수 없었습니다.


EXAIR 캐비닛 쿨러에는 비위험 퍼지(NHP) 시스템이라는 옵션이 있습니다. 이 제품은 작동하지 않을 때 캐비닛 내부로 약 1 SCFM(28 SLPM)의 압축 공기를 지속적으로 배출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렇게 하면 약간의 양압이 발생하여 먼지 입자가 전기 캐비닛으로 이동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캐비닛 쿨러를 설치하면 통풍구와 패널 팬이 제거되고 적절한 냉각을 위해 덮개가 씌워집니다. 이렇게 하면 패널로 이동할 수 있는 가루의 양을 줄이고 패널 필터를 교체하거나 청소하는 데 드는 유지보수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열 부하 계산을 통해 시간당 2,800BTU의 냉방을 생산하는 NHP4340을 추천했습니다. 온도 조절기 제어와 NHP 솔레노이드 밸브가 포함된 이 완벽한 시스템을 통해 이 회사는 서늘한 계절에 압축 공기를 절약하고 전기 패널의 먼지를 방지하며 높은 열에서 VFD가 트립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방법을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캐비닛 쿨러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EXAIR의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에게 문의하세요. 기꺼이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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